
스토어픽 이벤트

스토어픽이란?
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을 주문·결제하고,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하는 서비스입니다.
원하는 배송지에 수령이 어렵거나 매장에서 즉시 착용을 원하시면 이용해보세요.
※ 스토어픽 서비스는 현재 잠실점 에서만 가능합니다.
서비스 이용 방법
1
온라인 스토어에서
주문·결제하기

2
상품을 수령할 매장 선택

3
'상품 준비 완료'
스토어픽 안내 메시지 도착

4
매장 직원에게
메시지 를 보여준 후
매장에서 픽업

진행 과정
STEP1
구매를 희망하는
상품, 옵션 및 수량을
선택한 후 바로구매하기
를 통해
구매를 진행해주세요.

STEP2
주문서작성화면의
배송방식 선택을
스토어픽업 으로 변경 후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합니다.

STEP3
성함, 휴대폰 번호, 이메일을
입력하고, 주문 확인 및
결제까지 완료해주십시오.


STEP4
'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'
메뉴에서 주문상태를
확인할 수 있습니다.

STEP5
상품이 준비되면 '스마트픽 알림'
메시지가 발송되며,
매장 방문 후 픽업 가능합니다.

자주묻는질문
- 스토어픽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-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후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에서 당일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- 모든 상품이 가능 한가요?
- 매장 재고에 따라 가능 상품이 달라집니다. 상품 하단에 스토어픽 아이콘이 표시 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- 스토어픽 확인 문자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?
- 070-8708-4315로 문의 주시거나 카카오채널 "마블컬렉션"으로 문의주시면 확인진행 후 재전송 가능합니다.
- 현장에서 교환이나 구매취소가 가능 하나요?
- 현장에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할 시 해당 지역 담당자에게 말씀하시고 주문내역에서 반품,교환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
- 수령 후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- 매장에서 직접 교환이나 반품 가능하시며, 온라인에서 반품,교환 신청 후 택배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.
*교환 반품은 구매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 변심인 경우 포장지,택,사은품 등 전부 확인 후 환불 가능합니다.
*금액 환불은 온라인 결제로 진행 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, 매장에서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